2020.04.07 09:20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브리지스톤의 한국법인 브리지스톤 코리아가 인스타그램 공식 브랜드 계정을 만들고 고객들과 직접적인 소통을 강화한다.브리지스톤 코리아는 브리지스톤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정확한 정보를 소비자에게 직접 전달하기 위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개설했다. 차종이 다변화되고 수입차 비중이 지속 증가하는 시장 상황 속에서 자신의 차량에 적합한 타이어에 관심을 갖고 직접 찾아 나서는 등 타이어 소비시장의 변화에 발을 맞추기 위해서다.브리지스톤 코리아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지난 1일 오픈했으며, 공식 계정 오픈을